KB증권, 청담스타PB센터 확장 리뉴얼 개점
KB증권, 청담스타PB센터 확장 리뉴얼 개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홍구 KB증권 WM영업총괄본부장(오른쪽 세 번째), 이재옥 KB증권 GWS본부장(오른쪽 두 번째), 김희경 KB증권 청담스타PB센터장(왼쪽 세 번째) 및 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KB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KB증권은 청담스타PB센터를 확장 리뉴얼 개점했다고 22일 밝혔다. 

KB증권 청담스타PB센터는 이용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기존 공간을 2개층으로 확장해 고객 자산관리를 위한 상담 공간을 새롭게 확충하고, 고객 세미나 및 문화행사를 위한 이벤트룸 등 고객 전용 공간을 확대했다.

청담스타PB센터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KB금융그룹을 대표하는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스타자문단의 종합 컨설팅 서비스를 강화하는 등 최적의 투자 솔루션 제공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 향후 부유층 고객의 관심사와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세미나, 문화행사 등 고객 맞춤형 콘텐츠를 선별해 정기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김희경 KB증권 청담스타PB센터장은 "이번 청담스타PB센터 리뉴얼을 통해 이용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더욱 전문화된 고객 중심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고객 맞춤형 세미나 및 프라이빗(Private) 문화행사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