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신한은행 '이태원 상권 활성화 '땡겨요' 할인쿠폰'
[이벤트] 신한은행 '이태원 상권 활성화 '땡겨요' 할인쿠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땡겨요' 주문시 최대 65% 할인
신한은행 사옥 전경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 사옥 전경 (사진=신한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신한은행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땡겨요'는 이태원 상권 활력 회복을 위해 서울시와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땡겨요를 통해 용산구 소재 가맹점에서 '서울시 상품권'으로 1만5000원이상 주문 결제시 3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신한은행은 최근 방문객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용산구와 이태원 상권 소상공인의 매출회복을 돕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서울시도 이날부터 '용산구 공공배달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땡겨요 등 공공배달앱을 통해 용산구 소재 가맹점에서 이태원상권회복상품권 등 서울시 상품권으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2만원 이상 결제 시 6000원의 페이백을 제공한다 .

앞서 서울시는 지난 8일 이태원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이태원 상권 내에서만 사용 가능한 이태원회복상품권을 300억원 발행했다. 상품권은 누구나 70만원까지 할인율 20%를 적용받아 서울페이, 신한 쏠(SOL), 신한플레이(Play)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유효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이다.

이태원회복상품권으로 이태원 내 식당에서 2만원 주문 시 상품권 할인 4000원(선적용·20%), 용산구 공공배달 페이백 6000원(30%), 땡겨요 3000원 할인쿠폰(15%)까지 더해 총 1만3000원(6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서울시와 함께 용산구, 이태원 상권 회복을 돕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고객, 가맹점 모두에게 혜택을 주는 땡겨요 서비스를 만들어 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