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협회, 13대 회장에 오흥식 엘오티베큠 대표 선임
코스닥협회, 13대 회장에 오흥식 엘오티베큠 대표 선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흥식 코스닥협회 신임 회장.(사진=코스닥협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코스닥협회는 22일 '제24기 정기회원총회'를 개최하고, 제13대 신임회장으로 오흥식 엘오티베큠 대표이사 회장 등 신규 임원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1962년생인 오흥식 신임 회장은 수원대학교 대학원에서 화학공학 석사를 취득했고, 현재 한국반도체산업협회 부회장을 맡고 있다.

오흥식 신임 회장은 "우리를 둘러싸고 있는 글로벌 경기침체 여파와 환율 및 금리 리스크 등 녹록치 않은 경제상황 속에서 코스닥기업들의 경영환경 개선을 위하여 실효성 있는 정책발굴과 규제 적정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며, 코스닥 브랜드 가치 제고와 함께 협회의 정체성 확립에도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협회는 김군호 에프앤가이드 대표이사, 류경오 아시아종묘 대표이사, 성규동 이오테크닉스 대표이사, 이재호 테스 대표이사, 최민석 디케이앤디 대표이사 등 다섯 명을 부회장으로 선임했다. 기동호 코리아에셋투자증권 대표이사, 송재민 엠로 대표이사는 신임 감사로, 김진동 레이크머티리얼즈 대표이사, 오정강 엔켐 대표이사, 임일지 대주전자재료 대표이사, 정영식 범한퓨얼셀 대표이사, 조창현 세아메카닉스 대표이사, 하춘욱 씨앤투스 대표이사, 허봉재 에이치시티 대표이사는 신임 이사로 선임했다.

코스닥협회는 올해 주요 경영목표로는 △코스닥 디스카운트 등 주요 현안 발굴 및 정책대응 추진 △코스닥 브랜드 가치 제고 및 대내외 네트워크 사업 활성화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맞아 효과적인 회원서비스 확충 △협회 사무국의 조직역량 강화 등을 선정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