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홈앤쇼핑 '뉴트리원 메가 위크'
[이벤트] 홈앤쇼핑 '뉴트리원 메가 위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트리원 포스터 (사진=홈앤쇼핑)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홈앤쇼핑은 건강식품 브랜드 뉴트리원과 공동 기획한 메가위크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연다고 13일 밝혔다.

이벤트 상품은 정우성 루테인지아잔틴과 더콜라겐파우더S 2종 등이다. 이번 행사는 홈앤쇼핑 모바일과 방송 두 매체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모바일을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는 7% 추가할인과 20% 추가적립 및 경품 제공의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을 이용하여 더블 구성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사은품 본품 2박스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뉴트리원의 대표상품인 루테인 지아잔틴 164 에이엑스 제품을 자사몰 기준 최저가로 제공하고 추가 증정품 혜택을 제공한다. 저분자 콜라겐 상품인 비비랩의 두 상품에 대해 클렌즈분말 14일분과 본품 10포를 각각 추가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총 32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고객 추첨을 통해 1명에게 LG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R9, 2명에게 다이슨 에어랩, 5명에게 신세계백화점 5만원 상품권을 각각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혜택까지 추가된다. 기간 중 해당상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밀크씨슬 1박스를 증정한다. 1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밀크씨슬과 히알루론산 각각 1박스씩을 제공한다.

한편 정우성 루테인지아잔틴이 오는 16일 오전 10시 25분과 저녁 7시 35분에 방송한다. 더콜라겐파우더S는 오는 20일 오전 9시 25분에 각각 방송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