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 12'
[이벤트]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 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월 실적 충족 시 10개 업종·가맹점서 월 최대 4만원 추가 캐시백
(사진=카카오뱅크)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카카오뱅크는 오는 7월 말까지 6개월간 체크카드 결제금액에 따라 캐시백을 제공하는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 12'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는 전월 실적, 지급한도 제한없이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0.2%가 캐시백으로 적립되며, 주말·공휴일에는 주중의 두 배인 0.4%가 적립된다. 단 일부 가맹점은 제외된다.

카카오뱅크는 전월 체크카드 사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생활 속 다양한 분야에서 매월 일정 금액의 캐시백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캐시백 프로모션을 6개월마다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시즌 12에서는 인테리어 업종 '오늘의집'과 병원 업종 등을 캐시백 가맹점으로 신규 추가했다. 오늘의집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병원 업종에서 2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온라인쇼핑(쿠팡) △뷰티 (올리브영) △배달·커피 (배달의민족, 스타벅스) △주유·통신(GS칼텍스, 휴대전화요금) △반려동물(동물병원) △레저(골프 업종) 분야 등 10개 업종·가맹점에서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시백 월 최대한도는 4만원이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코로나19를 경험하며 수요가 급증한 업종과 보다 많은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일상 업종을 추가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수요가 높은 업종에 대해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