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스튜디오 X+U' 새 오디오 드라마 티저 공개
LG유플러스, '스튜디오 X+U' 새 오디오 드라마 티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썸타임즈' 첫 번째 에피소드 티저 사진.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썸타임즈' 첫 번째 에피소드 티저 사진.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서울파이낸스 이도경 기자] LG유플러스의 콘텐츠 전문 브랜드 '스튜디오 X+U'가 새 오디오 드라마 '썸타임즈'의 티저를 26일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첫 번째 에피소드 '헤어져서 팝니다'의 티저에서는 수정할 수 없는 오류를 겪은 남자 이준표(김재영 분), 해피엔딩을 꿈꿨지만 비련의 여주인공이 돼버린 여자 이주아(윤소희 분)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준표 편' 티저에서는 잘나가는 IT 개발자이지만 연애 3년차에 '오류 발생'을 겪은 뒤 방황 중인 준표의 이야기가 소개됐다.

그는 "YES or NO로 이뤄진 제 인생에 발생한 오류, 그건 저의 3년 된 연애였습니다"라며 “예측할 수 없었던 그녀의 마음과 수정할 수 없었던 우리의 관계. 어느새 이별 6개월차, 저는 여전히 답을 찾지 못한 채 방황하고 있습니다”라고 현재 상황을 설명했다.

'이주아 편' 티저에서는 웹소설 작가인 주아의 이야기가 이어진다. 주아는 "결혼을 약속한 남자친구의 배신과 비련의 여주인공...해피엔딩을 꿈꾸던 저의 연애는 삼류 이별소설이 돼 버렸습니다"라며 "저는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요?"라고 준표와 같은 질문을 내놓는다.

스튜디오 X+U 측은 현실에서 일어날 법한 사연들로 썸 타는 남녀의 설렘을 이번 오디오 드라마 '썸타임즈'에 섬세하게 담았고 설명했다.

'썸타임즈-헤어져서 팝니다'는 1월 30일 국내외 오디오 플랫폼과 U+모바일tv에서 공개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