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용 '건강기능식품' 실속 구매법
설 선물용 '건강기능식품' 실속 구매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 오전 서울 중구 신세계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모델들이 우리나라 유명 산지 꿀 선물세트를 보여주고 있다. (사진=신세계백화점) 
9일 오전 서울 중구 신세계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모델들이 우리나라 유명 산지 꿀 선물세트를 보여주고 있다. 사진은 기사와 무관함. (사진=신세계백화점)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설 명절을 앞두고 부모님을 비롯한 가족, 친지에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감염병 유행 이후엔 면역력 향상을 앞세운 건강기능식품이 인기를 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와 함께 설 선물용 건강기능식품 실속 구매 정보를 알아봤다. 

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GC녹십자웰빙은 24일까지 자사몰과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서 설 선물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구매자 모두에게 무료로 배송해주며, 쇼핑백과 경품을 준다. 자사몰에서 7만원 이상 사면 재구매 20% 할인 쿠폰팩을 준다.

동아제약 설 행사는 공식몰 디몰에서 25일까지 열린다. 동아제약은 디몰 회원에게 최대 3만원 쿠폰이 포함된 복주머니 쿠폰을 주고, 오쏘몰과 셀파렉스, 미니막스 브랜드 할인을 한다. 20만원 이상 구매자 200명에게는 모바일 상품권을 추첨해 준다.

동원에프앤비는 건강식품 브랜드 지엔시(GNC)와 동원천지인 매장·스마트스토어에서 설 행사를 연다. 1월 말까지 신제품을 포함해 여러 가격대 선물세트를 판매하며,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도 선물한다. 모든 매장 방문 시 영양 상담 전문가에게 맞춤 건강기능식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천호엔케어는 공식몰을 통해 주요 인기 제품을 최대 85%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설 임박 가심비 베스트 골든 위크를 진행 중이다. 행사 기간은 24일까지로, 제품 구매 시 금액대별 사은품을 주고 2만6000원 상당의 쇼핑 지원금도 지급한다.

한독은 자사몰인 일상건강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설 기념 행사를 각각 18일, 24일까지 연다. 구매처에 상관없이 전 제품을 최대 50% 싼값에 판매하고, 자사몰의 경우 신규 가입 시 10% 쿠폰과 추가 마일리지를 준다.

글락소스미스클라인(GSK) 컨슈머헬스케어코리아는 새해맞이 건강 결심 행사를 마련했다. 이달 24일까지 센트룸 공식몰을 포함한 온·오프라인 구입처에서 행사 제품을 사면 20%를 깎아 준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파는 멀티비타민 4종과 집중 케어 라인 3종의 경우 추가 할인을 해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