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쥬록스 그룹, 무송엘티씨와 손잡고 홈 헬스케어 시장 개척
우쥬록스 그룹, 무송엘티씨와 손잡고 홈 헬스케어 시장 개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광기술 이용한 무채혈 진단기 ‘오피온’ 국내 및 해외 판매독점권
박주남(오른쪽) 우쥬록스 그룹 대표와 이홍석 ㈜무송엘티씨 대표가 분광기술 이용한 무채혈 진단기 ‘오피온(OPHION)’의 국내 및 해외 독점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우쥬록스)

[서울파이낸스 김무종 기자] 우쥬록스(UZRS) 그룹(대표 박주남)은 무송엘티씨(대표 이홍석)와 국내 및 해외 독점 판매 계약을 맺고 헬스케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우쥬록스는 이번 계약을 통해 무송엘티씨가 보유하고 있는 최첨단 분광기 기술을 활용한 제품들을 우쥬록스의 브랜딩 솔루션과 다양한 채널 마케팅 콘텐츠를 활용해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다.

무송엘티씨(Moosong LTC)는 소프트웨어 개발 및 헬스케어 연구개발, 제조 기업으로 무채혈 진단기인 ‘오피온(OPHION)’을 개발해 출시했다. 오피온은 기존의 채혈을 통한 측정방식이 아닌, 분광 기술을 이용해 비침습을 통한 생체 인식으로 측정하는 기기로, 질병의 조기 발견과 예방 효과 및 환자의 고통을 덜어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분광기술이란 빛의 발광과 흡수에서 발생되는 빛의 스펙트럼을 에너지의 함수로 측정함으로써 분석 대상의 물리적·화학적·신체적 정보를 알고리듬화해 표현하는 기술이 광 바이오센서기술이다.

오피온은 소화계 질환인 간 기능 이상, 비뇨 생식계 질환인 여성 폐경과 갱년기, 내분비 대사질환인 갑상선질환, 고콜레스테롤혈증 및 당뇨의 이상 수치를 확인할 수 있으며, 혈중 알코올 농도·빈혈·에이즈 및 암의 유무를 빠르게 확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박주남 우쥬록스 그룹 대표는 “우쥬록스는 브랜드의 인지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국내 및 해외 유통망을 확대해 홈 헬스케어 시대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