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헤이영 캠퍼스' 퍼스트 브랜드 대상서 수상
신한은행, '헤이영 캠퍼스' 퍼스트 브랜드 대상서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Z 대학생 전용 모바일 서비스 제공
사진=신한은행
사진=신한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신한은행은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한 '2023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MZ 대학생 전용 모바일 서비스인 '헤이영 캠퍼스'가 스마트 캠퍼스 애플리케이션(앱) 부문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2023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올해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

스마트 캠퍼스 앱 부문을 수상한 신한은행의 헤이영 캠퍼스는 표준화된 스마트 캠퍼스 솔루션을 기반으로 만든 대학생 전용 모바일 앱이다. 새로운 디지털 경험을 통해 학교생활을 더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주요 기능으로는 △전자 신분증 기능을 적용해 전자출결 및 건물출입이 가능한 모바일 학생증 △수강신청, 성적확인, 시간표, 학사일정 등의 조회가 가능한 학사관리 △도서관 열람실 좌석 및 스터디룸 예약이 가능한 도서관 이용 △실시간 푸쉬 알림 △커뮤니티 및 소모임 등이 있다.

대학 정체성을 반영한 앱 테마, 나만의 모바일 학생증 꾸미기 등 커스터마이징 기능과 심플하고 직관적인 UX/UI 디자인을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헤이영 캠퍼스를 통해 전국 대학에 차별화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고 디지털 격차 해소 및 사회적 책임을 지속적으로 실천한다는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대학과 학생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현장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수렴하겠다"며 "대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기능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마트 캠퍼스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