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자산신탁, 전략사업총괄에 장래관 부사장 선임
신한자산신탁, 전략사업총괄에 장래관 부사장 선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신한자산신탁은 이사회를 개최하고 이달 말 임기가 만료되는 임원 및 본부장에 대한 인사를 단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인사로 전략사업총괄에 장래관 부사장이 새로 선임됐다.

이사회에서는 올해 하반기부터 경색된 부동산 시장을 헤쳐나가고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직무전문성과 위기관리능력이 탁월한 분야별 전문가를 선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또 기존 신탁사업 부문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여준 경영진의 연임을 통해 핵심사업 안정성에도 힘을 실었다.

전략사업총괄로 선임된 장 부사장은 신한은행에서 리스크관리 업무 전문성을 쌓아왔다. 이후 신한자산신탁 위험관리책임자를 거치면서 탁월한 직무전문성을 인정받았다. 위기 상황에서 신탁사업부서를 이끌어갈 적임자라는 평가다.

위험관리책임자로 선임된 최완철 전무는 신한은행에서 여신제도 및 신용기획을 경험한 리스크관리 분야 전문가로, 꼼꼼하고 철저한 일처리가 강점이다. 상무로 승진한 조병필 신탁사업2본부장은 탁월한 영업전략과 업계 최고의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경영관리본부장으로 선임된 김지홍 실장은 신한자산신탁의 영업기획 및 관리업무를 오랫동안 수행해 부동산신탁회사의 경영관리에 필요한 넓고 깊은 지식을 보유하고 있다.

신탁사업총괄인 변문수 부사장 및 기존 상무급 경영진은 신탁사업에 대한 전문성과 조직 관리능력을 인정 받아 연임됐다.

이날 신규 선임된 경영진의 임기는 내년 1월 1일부터 시작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