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슬립·힐링케어 새 브랜드 '비렉스' 출시
코웨이, 슬립·힐링케어 새 브랜드 '비렉스'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는 새로운 브랜드 비렉시를 출시했다. (사진=코웨이)
코웨이는 새로운 브랜드 비렉시를 출시했다. (사진=코웨이)

[서울파이낸스 이서영 기자] 코웨이는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코웨이는 비렉스를 통해 새로운 슬립 및 힐링케어 시장을 만들어 가겠다는 전략이다. 

비렉스는 침대(Bed) & 휴식(Relax)의 약자로 물과 숨처럼 삶의 가장 기본 가치인 잠과 쉼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온전한 휴식을 넘어 휴식 그 이상의 가치를 전하겠다는 의미다.

코웨이가 매트리스, 안마의자 제품군을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새로운 소재 및 기술을 탑재한 스마트 매트리스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매트리스, 안마의자 제품군에 비렉스 브랜드를 적용해 나갈 방침이다.

코웨이몰 내에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개설했으며 비렉스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체험형 오프라인 매장 '코웨이 갤러리'에서도 비렉스 브랜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코웨이 측은 "휴식에 대한 질을 높여준다는 공통점을 지닌 매트리스와 안마의자 제품을 하나의 브랜드로 통합해 슬립 및 힐링케어 사업의 트렌드 주도와 함께 기업 성장을 동시에 이끌어나가겠다"며 "비렉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감동을 전하는 것은 물론 휴식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