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동반위와 협력사 '양극화 해소' 자율 협약
CJ온스타일, 동반위와 협력사 '양극화 해소' 자율 협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생 경영 실천 위해 3년간 796억원 규모 프로그램 운영
CJ ENM과 동반성장위원회 로고 (사진=CJENM)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씨제이이엔엠(CJ ENM) 커머스부문(CJ온스타일)은 지난 22일 동반성장위원회 및 협력 중소기업과 양극화 해소 자율협약을 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CJ온스타일은 향후 3년간 협력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총 796억원 규모 상생 협력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협력 중소기업의 혁신 성장을 위해 생산성 향상, 지속가능경영, 방송 판매 수수료, 해외 진출 개척, 동반성장펀드 조성 등을 지원한다. 

796억원 규모의 협약 프로그램은 △임금 및 복리후생 △임금 지불 능력 제고 지원 △경영안정 금융 지원 등으로 구성됐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지원받는 중소기업은 기업 경쟁력 강화 제고 및 임직원의 근로조건 개선, 신규 고용 확대 등 실질적인 혜택을 얻게 된다.

또한 CJ온스타일은 '대금 제대로 주기 3원칙'을 준수한다. 하도급대금 조정 협의 제도를 실시해 거래 기간 중 최저임금·공급원가 등 변동 요인 발생으로 협력기업이 조정을 신청할 경우 신속히 검토하고 상호 협의를 진행한다.

남우종 CJ온스타일 전략지원담당은 "중소 협력사의 경쟁력 강화와 건전한 산업 생태계 조성에 기여한다고 판단해 이번 협약에 동참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동반 성장 문화 구축에 앞장서 지속 가능한 상생 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