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대로에 '거대 토끼’
영동대로에 '거대 토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V, 2023년 계묘년 맞아 선보여
무역협회와 협업, 미디어아트 프로젝트
이번 전시에서는 토끼를 뜻하는 영어 단어 ‘래빗(Rabbit)’을 각 메시지의 어미로 사용해 “몸도 마음도 늘 건강하-래빗”, “서로서로 사랑하-래빗”, “2023년도 복 많이 받으-래빗” 등의 메시지를 귀엽고 커다란 3D 토끼 애니메이션으로 보여준다. 애니메이션은 메시지에 맞춰 운동하는 토끼, 다정한 토끼 연인, 쏟아지는 복주머니 속 토끼 등으로 구성돼 거리를 오가는 시민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 삼성동 무역센터에서 '서로서로 사랑하-래빗' 등의 메시지를 귀엽고 커다란 3D 토끼 애니메이션으로 보여주고 있다. (사진=CGV)

[서울파이낸스 김무종 기자] 2023년 새해, 계묘년을 맞아 행운을 기원하는 거대 토끼를 삼성동 무역센터에서 만날 수 있다.

CGV는 한국무역협회와 함께 삼성동 무역센터에 있는 K-POP LIVE 미디어를 통해 ‘거대 복(福)토끼’가 전하는 행운의 새해 메시지를 내년 1월 31일까지 전시한다.

25일 CGV에 따르면 K-POP LIVE 미디어에서는 매년 새로운 해의 주인공인 십이간지 동물들이 등장해 사람들에게 새해의 기운을 북돋아 주고 있다.

한편 CGV는 2021년 12월 CJ 올리브네트웍스에서 옥외 미디어 사업을 진행하던 광고사업부문을 합병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