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국제 공기산업박람회 참가
청호나이스, 국제 공기산업박람회 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택트 공기청정기 선보여
청호나이스 언택트 하이마운틴 공기청정기와 모델 임영웅. (사진=이서영 기자)
청호나이스 언택트 하이마운틴 공기청정기와 모델 임영웅. (사진=청호나이스)

[서울파이낸스 이서영 기자] 청호나이스가 오는 15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에어 페어(AIR FAIR) 2022 국제공기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청호나이스는 △언택트 공기청정기 하이마운틴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항균 공기청정기 A600 등의 공기청정기와 자사의 인기제품인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등 총 19종의 제품을 소개한다. 

'언택트 공기청정기 하이마운틴’은 중·대형 공기청정기로 표준사용면적(160㎡, 108㎡)에 따라 2종을 선보인다. 특히 표준사용면적 160㎡(48형) 제품은 CO₂센서가 추가로 적용, 실내 이산화탄소농도를 수치와 색상으로 표시해 적절한 시기에 환기를 할 수 있어 실내공기질 관리에 효율적이다. 또한 언택트 기능이 추가로 탑재돼 접촉에 의한 감염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청호나이스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당사의 우수한 제품들을 많은 고객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청호나이스는 전시회 기간 중 부스 방문 고객 대상으로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를 직접 체험해보고 커피 무료 시음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