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SSF샵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 SSF샵 '해피 크리스마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까지 카톡으로 고마움 전하는 카드 보내면 최대 50% 할인쿠폰·1백만 코인 제공
SSF샵에서 이달 25일까지 열리는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 화면.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SSF샵에서 이달 25일까지 열리는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 화면.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온라인쇼핑몰 에스에스에프(SSF)샵에서 오는 25일까지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열어 주위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면서 쇼핑 혜택까지 챙길 수 있는 기회를 준다고 13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에 따르면, SSF샵을 통해 크리스마스트리와 양말 캐릭터로 디자인한 자체 제작 모바일 크리스마스카드 3종을 선보인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마음에 드는 카드를 고른 뒤 고마움이 담긴 내용을 카카오톡으로 보내는 것이다. 

참가자는 SSF샵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50% 할인 쿠폰과 100만 코인을 무작위로 챙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카드 발송 횟수 제한은 없지만, 할인 쿠폰이나 코인은 아이디(ID)당 하루 10회까지 지급된다. 

SSF샵에선 빈폴, 구호, 비이커, 메종키츠네 등 삼성물산 패션부문 브랜드의 연말 선물 기획전도 열린다. 브랜드별 상품은 빈폴의 머플러·장갑·케이블 니트, 구호의 캔버스 버킷백·스니커즈, 비이커의 머플러·니트 장갑, 메종키츠네의 머플러·모자·니트 카디건 등이다. 해당 상품을 오는 31일까지 주문하면 크리스마스 주제로 만든 상자에 낳어 보내준다. 

김동운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라인영업사업부장(상무)은 "특별 제작한 크리스마스카드로 주위에 따뜻한 말 한 마디 전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쇼핑 혜택과 다양한 브랜드의 실속 있는 연말 선물도 준비해보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