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ENG, '힐스테이트 평택 화양' 12월 분양
현대ENG, '힐스테이트 평택 화양' 12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스테이트 평택 화양_투시도.(사진=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평택 화양_투시도.(사진=현대엔지니어링)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은 경기도 평택시 화양지구 5BL(블록) 일원에서 '힐스테이트 평택 화양' 아파트를 12월 분양한다고 7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평택 화양은 지하 2층~지상 31층, 14개 동, 전용 72~84㎡ 총 1571가구 규모 대단지다. 전체 가구가 남향 위주로 배치됐으며, 대부분이 전용 84㎡로 구성됐다.

지역 핵심도로인 38번국도와 연접해 있으며, 이를 이용하면 포승국가산업단지, 황해경제자유구역 평택BIX지구 등 주요 산업단지는 물론 평택 도심지로의 이동도 편하다. 차량 10분 내 거리에 위치한 서평택IC(인터체인지)와도 가까워 서해안고속도로로의 진입도 빠르다.

반경 4km 거리에 서해선(예정)과 포승평택선(예정)이 연결될 안중역이 들어설 예정이며, 특히 서해선은 향후 경부고속선(KTX)과 연결될 계획으로 서울역까지도 약 40분 대로 빠르게 이동 가능해질 전망이다. 가까운 곳에 포승IC(예정)도 예정돼 제2서해안고속도로 진입도 용이해질 것으로 보인다.

단지는 지역 상관없이 전국에서 청약 가능하며, LTV(주택담보대출) 한도도 최대 70%까지로 규제지역 대비 높을 전망이다. 중도금 대출에는 무이자 혜택도 제공 예정으로, 입주 전까지 중도금에 대해서는 별도의 금융비용이 발생치 않아 수요자들의 자금마련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보인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 일원에 마련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