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표, 부동산개발 사업 첫발···'힐스테이트 DMC역' 분양
삼표, 부동산개발 사업 첫발···'힐스테이트 DMC역'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스테이트 DMC역 조감도.(사진=삼표그룹)
힐스테이트 DMC역 조감도.(사진=삼표그룹)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삼표그룹 부동산전문 회사인 에스피에스테이트(SP estate)는 서울시 은평구 증산동에 '힐스테이트 DMC역'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DMC역은 지하 5층~지상 36층, 2개동, 전용 59~75㎡, 총 299가구 규모로, 취득세나 보유세 부담 없이 최대 10년 간 안정적인 거주가 가능한 일반 민간임대 아파트로 조성되며, 입주 예정일은 2027년 4월이다.

힐스테이트 DMC역은 서울지하철 6호선과 공항철도, 경의중앙선 등 총 3개 노선 환승역인 디지털미디어시티(DMC)역과 연계돼 있다. 

단지에는 개방형 발코니(일부 세대), 4베이 판상형 구조 등 특화 설계가 적용된다.  전실 시스템 에어컨이 기본 설치되며, 빌트인 냉장고, 하이브리드 인덕션도 제공된다.

임대보증금 상승률이 연간 5% 이내로 제한되며 임대보증금에 대한 보증을 주택도시보증공사(HUG)가 하는 만큼, 퇴거 시 안전한 임대보증금 반환이 가능하다.

삼표그룹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DMC역은 민간임대 아파트에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고품격 프리미엄 주거공간으로 다양한 특화 설계를 통해 차별화된 가치를 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5일 개관한 힐스테이트 DMC역의 견본주택은 서울시 은평구 증산동에 있다. 29일과 30일 청약접수를 진행하고, 12월2일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