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병환 농협금융 회장, 경남 지역서 현장경영 행보
손병환 농협금융 회장, 경남 지역서 현장경영 행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주시에 지역 체육인재 육성 지원 위한 기부금 기탁
손병환 농협금융 회장이 경남 진주시 경상국립대학교에서 특강을 하고 있다. (사진=)
손병환 농협금융 회장이 경남 진주시 경상국립대학교에서 특강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금융지주)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NH농협금융지주는 손병환 회장이 유소년 체육인재 양성 강화와 지역 내 생활체육 활성화 지원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2일 경남 진주시청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는 손 회장을 비롯해 조규일 진주시장과 김택세 진주시체육회장, 최영식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장, 김정구 진주시지부장 등이 참석했다.

손 회장은 "지역 체육인재의 성장을 지원할 수 있어 뜻깊다"며 "농협금융은 뛰어난 유소년 체육 꿈나무들이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로 뻗어나가는 체육인재로 거듭나도록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손 회장은 경상국립대를 방문해 대학생을 위한 특강도 진행했다. 손 회장은 특강에 앞서 권순기 경상국립대 총장에게 '미래세대 동행을 위한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번 장학금은 가정형편이 어려운 대학생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손 회장은 "무한한 잠재력을 지난 여러분들이 바꿔 나갈 미래를 기대한다"며 "소통의 자세와 성장에 대한 열정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도전한다면 원하는 것을 이뤄낼 것"이라고 학생들을 격려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