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사랑나눔이, '사랑의 헌혈 캠페인' 참여
호반사랑나눔이, '사랑의 헌혈 캠페인'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반사랑나눔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헌혈증과 기부금 전달 기념사진.(사진=호반그룹)
호반사랑나눔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헌혈증과 기부금 전달 기념사진.(사진=호반그룹)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호반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는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 참여하고,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금 1000만원도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사랑의 헌혈 캠페인은 지난 14~16일 서초동 호반파크, 당진 대한전선 공장, 전력기기공장에서 진행했으며 호반건설, 대한전선, 호반호텔&리조트 등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했다.

호반사랑나눔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은 헌혈증 등 총 300장을 한국백별형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 또한, 임직원 기부금 1000만원도 함께 전달했다. 전달된 헌혈증과 기부금은 소아암 환아의 치료에 쓰일 예정이다.

호반사랑나눔이는 이번 기부금 모금에 사회공헌 플랫폼 '카카오같이가치' 모금함을 활용했다. 카카오같이가치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이용자가 응원, 공유, 댓글 등을 남기면 호반사랑나눔이 기금에서 한 명당 1000원씩 기부하는 형태다.

한편, 사랑의 헌혈 캠페인은 호반그룹의 계열사 대한전선에서 지난 2013년부터 진행해온 캠페인이다. 올해는 호반건설 등 호반그룹으로 확대해서 진행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