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다이렉트, 우리-다음다이렉트’ 주유카드 출시
다음다이렉트, 우리-다음다이렉트’ 주유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민규 기자]<yushin@seoulfn.com> 다음다이렉트자동차보험은 우리은행과 제휴를 맺고 ‘우리-다음다이렉트카드’ 를 지난 20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 우리은행과 제휴한 주유카드를 선보인 다음다이렉트 © 서울파이낸스
이 카드는 우선 자동차보험료 절감 기능을 담았다. 가입초년도에 자동차보험료의 10%, 최대 3만원 할인이 가능하다. 또 적립된 ‘모아포인트’로 상한없이 보험료를 결제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우리은행 모아포인트가 15만점이 있는 고객의 보험료 견적이 50만원일 경우, 할인청구로 3만원을 절약하고 모아포인트로 15만원을 결제할 수 있다.
 
특히, 일반적으로 해당 발급 카드에 쌓인 포인트만 사용할 수 있는 것과 달리 기존 우리은행 거래 및 카드 이용 금액에 따라 적립된 포인트를 우리다음다이렉트 카드 발급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주유 적립과 관련한 서비스로는 ▲GS칼텍스 주유시 리터당 80포인트 ▲전국 모든 LPG 충전소 이용시 사용금액의 2% ▲자동차 정비·부품·오디오·유지·관리 업종 이용시 사용금액의 1%를 적립해준다.
 
이외에 GS칼텍스 또는 GS충전소 이용시 다음다이렉트 멤버십카드를 제시하면 사용금액의 1%에 해당하는 GS&포인트를 추가 적립받을 수 있다.
 
다음다이렉트는 우리-다음다이렉트카드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총 300만원의 주유권을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30일까지 다음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박민규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