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오는 28일까지 카카오뱅크 계좌 사전등록 실시
코인원, 오는 28일까지 카카오뱅크 계좌 사전등록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간 내 계좌 등록 완료 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
(사진=코인원)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은 오는 28일 21시까지 2주간 카카오뱅크 계좌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전등록 기간이 종료되는 시점부터는 원화 입출금은행 전환에 따른 중단 점검이 진행될 예정이다.

코인원 고객은 사전등록 기간 중 카카오뱅크로 전환에 대한 동의와 거절을 선택할 수 있다.

전환에 동의 후 카카오뱅크 계좌 사전등록을 완료한 고객은 중단 점검이 완료된 시점부터 원화 입출금을 제외한 가상자산 매수·매도 및 그 외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 원화 입출금 서비스가 개시되는 29일 11시부터 원화 입출금을 포함한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전환에 거절하거나 동의 여부에 응답하지 않더라도 사전등록 기간 중에는 NH농협은행 계좌를 통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단 사전등록 기간 이후에는 미체결주문 취소, 원화 입출금 불가, 가상자산 매수·매도 불가, 친구 초대 리워드 수령 불가 등 서비스 제한이 발생한다.

코인원은 전환에 동의하고 사전등록을 완료한 고객 중 선착순 3만명에게 스타벅스 커피를 100% 증정할 예정이다. 또 사전등록과 이벤트 응모까지 완료한 고객 중 총 825명을 추첨해 아이폰 14 프로, LG퓨리케어 에어로타워, LG스탠바이미, 백화점 상품권, 치킨 세트 등 경품을 증정한다.

차명훈 코인원 대표는 "코인원 서비스의 중요한 변화를 앞두고 있는 만큼 고객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철저히 준비하고 있다"며 "카카오뱅크 계좌 사전등록을 완료해 29일부터 더 간편해진 코인원 서비스를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