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은퇴자산관리 세미나 '노후준비 콘서트' 개최
KB국민은행, 은퇴자산관리 세미나 '노후준비 콘서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KB국민은행은 오는 27일 중·장년층을 위한 은퇴자산관리 특화 세미나 '당신의 골든라이프, 노후준비 콘서트'를 서울시50플러스재단과 함께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국민은행은 지난 2020년부터 은퇴자산관리에 관심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연금투자, 세금, 부동산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전문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달 세미나에선 최대 동시 시청자수 819명, 생방송 퀴즈 참여자수 663명을 비롯해 총 조회수 5000건 이상을 기록했다.

이번 세미나는 서울시50플러스 서부캠퍼스 강당에서 개최된다. 1, 2부로 나뉘어 2개의 전문가 강의가 제공되며 강연 후에는 오프라인 방청객과 온라인 실시간 채팅창을 통한 Q&A 세션도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부동산 투자 △절세 등이다. 1부 '부동산 투자' 강의에서는 박원갑 국민은행 부동산 수석전문위원이 '포스트코로나 시대, 부동산 뉴노멀과 생존해법'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2부 '절세' 강의는 '상속·증여세 핵심 포인트'를 주제로 이호용 국민은행 세무사가 강연한다.

생방송 참여자를 위한 퀴즈 및 참여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미나 중 진행되는 퀴즈이벤트 정답 제출자 가운데 60명을 선정해 모바일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세미나 참여후기 우수 작성자 10명에게는 모바일 디저트 세트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경품은 이달 말 LMS 메시지를 통해 일괄 발송된다. 

세미나 참여를 위한 온라인 사전 신청은 오는 12일까지 KB골든라이프-X와 서울시50플러스포털을 통해 가능하다. 오프라인 현장 참여는 서울시50플러스포털에서 신청할 수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은퇴자산관리 종합상담센터인 KB골든라이프센터를 중심으로 맞춤형 상담 서비스 및 유용한 정보들을 지속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