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키움증권 '미국주식 첫거래하면 40달러 지원'
[이벤트] 키움증권 '미국주식 첫거래하면 40달러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키움증권)
(사진=키움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키움증권은 미국주식을 거래한 적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40달러 투자지원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3일부터 12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신규고객과 기존고객 상관없이 미국주식을 거래해본 적이 없는 고객이 비대면계좌만 보유한 경우 이벤트를 신청하면 40달러를 즉시 지급한다.

2019년도부터 시행되고 있는 40달러 이벤트는 대상 고객이 신청만 하면 바로 고객계좌에 40달러 투자지원금을 지급하기 때문에 입금된 40달러로 미국주식을 처음 시작하려는 고객들에게 부담없이 미국주식을 시작 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키움증권 미국주식 40달러 지급 이벤트는 미국주식이 처음인 고객들에게 미국주식 거래와 최근 높은 환율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도록 도와주며 키움증권에서 미국주식을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키움증권은 같은 기간 동안 '키움으로 해외주식 옮기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입고하고 거래하면 순입고 금액에 따라 키움으로 이사한 고객들에게 최대 30만원의 현금을 지급한다. 1000만원 이상 순입고 시 1만원에서 시작해, 1억원 이상 순입고 시 15만원 현금을 지급한다. 또 해외주식 입고 이후 1000만원 이상 해외주식 거래시, 지급 금액의 2배를 준다. 1억원 이상 해외주식을 입고하고, 1000만원 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한 경우 최대 30만원을 받을 수 있다.

2021년 해외주식 거래대금 1위를 기록하며 해외주식 강자로 자리매김한 키움증권은 최근 차세대신규 MTS 영웅문S# 를 대고객 오픈했다. 기존 국내주식, 해외주식 거래 어플리케이션을 통합해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으로 사용자들의 거래 편의성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키움증권은 같은 기간동안 해외주식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해외주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0.07%, 환율우대 최대 95% 이벤트 △ 결제일과 환전 기다림이 없는 글로벌통합증거금 서비스 △ 모닝스타 미국주식 국문번역 리서치 자료 무료 구독 서비스 △ 상금 2200만원의 해외주식 상시 실전투자대회 △ 미국주식 20호가 무료 시세서비스 나스닥토탈뷰를 제공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