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음성 우미린 풀하우스' 10월 분양
우미건설 '음성 우미린 풀하우스' 10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 우미린 풀하우스 투시도 (사진=우미건설)
음성 우미린 풀하우스 투시도 (사진=우미건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우미건설은 충북 음성기업복합도시(성본산업단지)에서 '음성 우미린 풀하우스'를 10월 분양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음성 우미린 풀하우스는 음성기업복합도시 B4블록에 들어서며, 전용면적 84~111㎡ 총 1019가구 대단지다. 전용면적별 분양 가구수는 △84㎡ 875가구 △94㎡ 32가구 △101㎡ 104가구 △111㎡ 8가구로 선호도 높은 중대형 타입으로 구성된다.

음성기업복합도시 내 주거 환경도 지속적으로 개선된다. 단지 바로 앞에 학교용지(계획) 및 상업용지(계획)가 있고, 아파트가 속속 입주를 앞뒀다. 또 충북혁신도시를 잇는 21번 국도로 한 번에 진입 가능하며, 대금로도 접해 인근 산업단지로 신속히 이동할 수 있는 '직주근접' 입지를 갖췄다. 중부고속도로, 평택~제천고속도로를 통해 인근 지역과 수도권으로 빠르게 닿을 수 있다. 

음성기업복합도시는 공공택지라 단지는 분양가 상한제를 적용 받는다. 따라서 경쟁력 있는 가격에 새 아파트를 분양 받을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단지는 남향위주에 판상형 4베이 설계로 채광 및 통풍이 우수한 쾌적한 단지로 조성된다. 또 음성 최초로 유아풀과 샤워장을 갖춘 단지 내 실내수영장이 설계되며,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연습장, 독서실, 작은 도서관 등의 커뮤니티시설이 도입된다.

현재 사업지 인근인 음성군 대소면 성본리에 '우미린 카페'를 운영 중이며, 음료와 함께 단지 정보 및 힐링시간 공유가 가능하다. 추가적으로 견본주택 오픈 전까지 1등 경품 LG스타일러를 비롯, 100% 당첨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