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LG화학·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화솔루션
삼성증권: LG화학·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화솔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삼성증권은 LG화학,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한화솔루션 등을 10월 첫째 주(10월4일~7일) 주간추천종목으로 선정한다고 4일 밝혔다.

LG화학에 대해 "전기차 소재 가치 저평가가 매력"이라고 말했다. 삼성SDI에 대해선 "배터리 부문 실적 성장, 하반기 원통형전지 매출 확대 기대"라고 설명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에 대해선 "원재료, 운송비 하향 안정화와 판가 인상에 따른 이익 증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화솔루션에 대해선 "태양광 사업 턴어라운드와 미국 IRA 수혜가 기대된다"고 내다봤다. 삼성생명에 대해선 "금리 상승 수혜와 역사적 하단의 밸류에이션이 매력"이라고 말했다. GS리테일에 대해선 "편의점 이익 회복, 역사적 하단 배률에이션 매력"이라고 설명했고, 신세계에 대해선 "백화점 이익 호조와 향후 리오픈에 따른 면세점 매출 회복이 기대된다"고 내다봤다.

고려아연에 대해선 "신성장 사업 매출 확대 및 미국 IRA 수혜가 기대된다"고 분석했다. 현대차에 대해선 "제네시스 중심의 프리미엄 전략과 미국 전기차 M/S증가 모멘텀이 투자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기아에 대해선 "판매 믹스 향상과 전기차 수익성 상승을 통한 차별화된 실적 모멘텀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