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 조셉앤스테이시 가을겨울 뉴컬렉션 화보
이세영, 조셉앤스테이시 가을겨울 뉴컬렉션 화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세영과 조셉앤스테이시가 함께한  ‘모던 헤리티지 뉴 프리미엄(Modern Heritage, New Premium)’ 컬렉션이 공개됐다. (사진=조셉앤스테이시)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KBS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에서 열연중인 배우 이세영과 조셉앤스테이시가 함께한  ‘모던 헤리티지 뉴 프리미엄(Modern Heritage, New Premium)’ 컬렉션이 공개됐다.

30일 조셉앤스테이시에 따르면 모던 헤리티지 컬렉션은 조셉앤스테이시의 시그니처인 플리츠 디자인을 기반으로 직선을 살린 형태로 가을겨울 시즌을 겨냥한 다채로운 컬러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디자인으로,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새로운 프리미엄의 기준을 제시한다.

배우 이세영을 위해 제작한 모던플리츠 스와로브스키 에디션도 주목할만 하다. 수백개의 스와로브스키로 장식해 눈부시게 화려한 가방은 언제 어디서나 빛나는 배우 이세영을 뮤즈로 특별히 제작했다.

스와로브스키 에디션 외에 가죽장인이 직접 하나하나 잡은 플리츠디자인으로 컬렉션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지속가능한 소재를 꾸준히 연구하는 브랜드 답게 탄소배출을 최소화해 만든 가죽인 리스폰서블 레더와 친환경섬유를 사용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