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환율 보상 마케팅
신라면세점, 환율 보상 마케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문·출석 최대 14% S리워즈 포인트 지급
서울 중구 장충동2가에 위치한 신라면세점 서울점 전경 (사진=신라면세점)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신라면세점은 환율이 1400원대까지 오르자 기존 혜택에 더해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30일 신라면세점에 따르면 서울점은 오는 11월 14일까지 당일 면세 환율이 1400원 이상인 경우 구매금액의 최대 7%에 달하는 환율 보상 혜택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로써 환율 보상 혜택은 구매금액의 최대 14%에 달하게 된다. 아울러 당일 15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출국 시 공항에서 사용 가능한 라운지 이용권을 지급한다.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은 방문만 하더라도 사용 가능한 1만 S리워즈 포인트를 지급한다. 150달러 이상 구매 시 추가로 1만 S리워즈 포인트를 지급한다. 5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라면세점 에코백을 증정하고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출국 정보만 입력해도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인터넷점 전용 5000 S리워즈 포인트를 지급한다. 하루에 한 번 출석 시 인터넷점 전용 100 S리워즈 포인트를 지급한다. 7회를 달성하면 7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인터넷점 전용 4000 S리워즈 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고환율로 인한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며 "고객의 쇼핑 편의를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프로모션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