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NCSI 캐주얼 의류 2년 연속 1위
LF '헤지스' NCSI 캐주얼 의류 2년 연속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상 캐릭터 헤지스 프렌즈 화보 (사진=LF)<br>
가상 캐릭터 헤지스 프렌즈 화보 (사진=LF)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생활문화기업 LF는 패션 브랜드 헤지스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2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2년 연속 남성 캐주얼 의류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NCSI 조사는 기업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소비자가 직접 평가한 만족도를 계량화해 평가하며,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가 공동 개발해 세계에서 활용되는 조사 지표다.

NCSI 남성 캐주얼 부분 1위로 선정된 헤지스는 타 경쟁사보다 적극적으로 다양한 디지털 사업을 추진하며, 가치소비 트렌드에 맞춰 친환경 경영을 실천해가는 모습이 소비자들에게 진정성 있게 다가갔다는 평가를 받았다.

2000년 브랜드 출시 이래 헤지스는 국내 토종 브랜드로서 쟁쟁한 국내외 브랜드들을 상대로 경쟁하며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꾸준히 성장해왔다. 2005년에는 헤지스 여성 라인을 출시했고, 이후 2008년 액세서리 라인을, 2009년 골프 라인을, 2018년 남성 화장품 라인을 출시하며 종합 브랜드로서의 포트폴리오까지 구축했다.

윤정희 LF 남성1사업부장(전무)은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고객만족도 1위 브랜드로 헤지스가 선정되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는 것 같고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국내 패션 시장의 트렌드를 한발 앞서 제시하고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가치를 더하는 생활문화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