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KB증권 '연금하기 좋을 때'
[이벤트] KB증권 '연금하기 좋을 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KB증권은 연말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개인형퇴직연금(IRP) 계좌 고객 대상으로 '지금이 가장 연금하기 좋을 때' 특별이벤트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순증금액 구간별로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지급하고, 일정한 조건 충족시 추첨을 통해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IRP 순증금액에 따라 100만원 이상~300만원 미만 시 1만원, 300만원 이상~1000만원 미만 시 2만원, 1000만원 이상 시 3만원의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또 추첨을 통해 세대별 맞춤 경품 혜택도 제공한다. 꽃중년(1967년 이전 출생), 파이어족(1968~1982년 출생), MZ세대(1983년 이후 출생) 대상 고객별로 시그니엘 숙박권, 그랜드 하얏트호텔 디너 식사권, 제트 폴드(Z-Fold) 4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해당 경품은 순증금액에 따라 추첨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 순증금액이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김상혁 KB증권 연금사업본부 상무는 "근속기간은 짧아지고 은퇴시기는 빨리지는 요즘 노후를 준비할 시간은 매우 짧다"며 "연금은 장기간 꾸준히 적립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든든한 노후를 위해서는 연금투자를 빨리 시작하는 것이 유리하며, 가장 젊은 날인 오늘이 연금하기 제일 좋을 때"라고 말했다. 

연금상품은 투자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