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선 현대백화점 회장 "아울렛 화재 머리숙여 사죄"
정지선 현대백화점 회장 "아울렛 화재 머리숙여 사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 대전점 화재 사고 현장 직접 찾아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이 26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앞에서 대형 화재가 발생해
다수의 사상자가 발생한 데 대해 사과의 뜻을 전하며 고개를 숙이고 있다. (사진=현대백화점그룹)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은 26일 대전 유성구 용산동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에서 발생한 화재 사고와 관련해 "무거운 책임감을 통감한다"며 공식 사죄했다.

정 회장은 이날 오후 4시께 사고 현장에서 발표한 입장문에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에서 발생한 지하 주차장 화재 사고로 유명을 달리 하신 고인분들과 유가족분들께 깊은 애도와 사죄의 말씀을 올린다"며 사죄했다.

그는 "화재 사고로 입원중이신 직원분과 지역주민들께도 머리 숙여 사죄의 말씀을 올린다"며 "현재 실종자분들의 안전한 귀환을 진심으로 바라며 입원 중이신 직원분이 하루 속히 건강을 회복하시길 기원하겠다"고 말했다.

정 회장은 "현대백화점은 이번 사고에 무거운 책임감을 통감하며, 사고의 수습과 정확한 원인 규명을 위해 관계 당국에 최대한 협조할 것"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향후 경찰서·소방서 등 관계 당국의 조사에 성실히 임할 것이며, 어떠한 책임도 회피하지 않겠다"며 "이번 화재 사고로 피해를 입으신 모든 분들과 지역 주민 여러분들께 거듭 사죄드린다"고 거듭 강조했다.

한편 이날 오전 7시 45분께 대전 유성구 용산동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서 발생한 화재로 현재까지 7명이 사망하고 1명이 중상을 입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