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카드 비교 서비스' 전면 시행···"종합금융 플랫폼 도약"
키움증권, '카드 비교 서비스' 전면 시행···"종합금융 플랫폼 도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키움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키움증권은 카드 비교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키움증권 대표 플랫폼인 '영웅문S#'과 '영웅문S' 을 통해서 서비스를 시작했다.

카드 비교 서비스는 소비 태그를 40여가지로 구분해 고객이 주로 사용하는 소비 유형을 선택하고 자신에게 맞는 카드를 고를 수 있다는 특장점이 있다. 현재는 고객 주도적인 선별을 통해 카드를 비교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으며, 향후 고객의 카드 결제 정보 등 마이데이터 정보를 활용한 알고리즘 개발을 통해 더욱 고객 혜택 중심의 카드 비교 서비스로 만들어가고자 알고리즘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서비스 개시 기념으로 키움증권에서는 최대 17만원까지 지원해주는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마이데이터 도입 이후 금융상품 서비스를 기존 증권사에서 제공하던 투자상품 외 대출, 보험, 카드 등 다양한 금융상품들을 제공하고 각 상품별로 비교하여 고객에게 유리한 최적의 조건의 상품들을 찾아주는 등 고객 혜택 중심의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는 중이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키움증권이 투자를 넘어 대출, 카드 등 기존 증권사에서 찾아 볼 수 없었던 새롭고 다양한 금융상품들을 제공해 나가며 디지털금융플랫폼으로 거듭나기 위한 초석을 다지는 시기"라며 "알고리즘 강화를 통해 보다 고객 혜택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착한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