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턴투자운용, 강원도 양양 하조대에 리조트 개발
마스턴투자운용, 강원도 양양 하조대에 리조트 개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양 하조대 리조트 조감도.(사진=마스턴투자운용)
양양 하조대 리조트 조감도.(사진=마스턴투자운용)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마스턴투자운용은 강원도 양양군 하조대 해변에 럭셔리 비치 리조트 개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마스턴투자운용이 개발하는 양양 하조대 리조트는 강원도 양양군 현북면 하광정리 591, 중광정리 508일원 그리고 중광정리 503에 2026년 완공을 목표로 지어질 예정이다. 하조대 해수욕장과 중광정 해수욕장을 바로 인접해 리조트에서 걸어서 1분 내로 해변에 갈 수 있다. 양양 하조대 리조트는 대지면적 약 5만 2000㎡(약1만 6000평), 연면적 약 15만 9000㎡(약 4만 8000평) 규모이며 하조대 해수욕장 부근에 지어질 타워형 콘도와 중광정 해수욕장에 인접한 럭셔리 독채 및 빌라형 콘도로 구성된다.

타워형 콘도는 커플, 가족 단위 방문객과 IT기업을 중심으로 늘어나고 있는 워케이션(workcation) 인구를 위해 전용면적 18~43평형의 총 327실로 구성될 계획이다. 워케이션은 일(work)과 휴가(vacation)의 합성어로 원하는 곳에서 일과 휴가를 병행하는 비대면 근무형태를 뜻한다. 방문객들이 낮에 쾌적하게 일을 할 수 있는 공유 오피스 공간을 조성하고 밤에 DJ 공연 등을 즐길 수 있는 시설을 유명 클럽 브랜드와 협업해 마련할 예정이다. 
 
독채·빌라형 콘도는 럭셔리한 휴양을 즐기고자 하는 방문객을 타깃으로 했다. 전용면적 58~116평형의 타워동 객실 86실과 전용면적 104평형의 독채형 객실 10실이 지어지며 리조트 회원권을 분양 받은 사람들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계획 중이다. 

이수덕 마스턴투자운용 국내부문 투자개발1본부장은 "강원도 양양은 서울양양고속도로 개통과 서핑의 인기, 천혜의 자연환경 등으로 인해 가장 주목받고 있는 관광지 중 하나"라며 "양양 하조대 리조트를 통해 양양군을 하와이와 견줄 수 있는 글로벌 수준의 휴양지로 개발해 국내외 고객을 맞이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스턴투자운용은 양양 하조대 리조트뿐만 아니라 동해 인근 리조트 및 호텔 개발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2020년부터 강원도 속초시에 총 717실 규모로 조성된 반얀트리 그룹이 운영하게 된 5성급 호텔인 '카시아 속초'를 개발하고 있고, 2021년부터 강원도 양양군에 글로벌 호텔&리조트 브랜드인 카펠라의 한국 첫 번째 럭셔리 비치 리조트인 '카펠라 양양'을 조성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