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LG생활건강 '유시몰 치아미백제'
[신상품] LG생활건강 '유시몰 치아미백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시몰 치아미백제 (사진=LG생활건강)
유시몰 치아미백제 (사진=LG생활건강)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LG생활건강은 영국 치약 브랜드 유시몰(EUTHYMOL)에서 치아 미백제 화이트닝 프로그램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1898년 영국에서 탄생한 유시몰은 지난해 3월 LG생활건강이 국내에 첫선을 보인 후 1년 만에 단일 품목 기준 500만개 이상 판매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색상, 강하고 상쾌한 향으로 프리미엄 구강관리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는 평가다.

새롭게 선보이는 유시몰 화이트닝 프로그램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허가를 받은 미백 기능성 기술이 핵심이다. 이 제품은 핑크미백 부스터와 패치로 구성된다. 핑크미백 부스터를 치아에 바르고 나서 패치를 붙이면 시간이 지나면서 핑크 빛이 하얗게 변한다. 이때 치아도 함께 하얘지는데 패치만 단독으로 붙이는 것보다 미백 효과가 67% 더 좋은 것으로 확인됐다.

유시몰 개발진은 제품 사용 3일 뒤부터 미백 효과가 나타나고 5일 후에는 치아 색상 기준표인 비타쉐이드 기준으로 2단계가량 하얘지는 것이 인체 적용 시험에서 입증됐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소비자 조사에서 코로나19 방역 조치 완화 이후 가장 큰 고민 거리로 마스크에 가려졌던 누런 치아가 꼽혔다"며 "희고 깨끗한 치아는 현대인의 중요한 자기관리 기준인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유시몰 라인을 출시해 구강 고민을 해결하겠다"고 말했다.

유시몰 화이트닝 프로그램은 10월1일부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과 LG생활건강 프리미엄 브랜드 공식 스토어 밀리언뷰티에서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