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銀, 예금금리 최대 0.6%p 인상
OK저축銀, 예금금리 최대 0.6%p 인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OK저축은행)
(사진= OK저축은행)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OK저축은행은 주요 예금 상품 금리를 최대 0.6%p 인상한다고 21일 밝혔다. 대상 상품은 △OK비대면보통예금 △중도해지OK정기예금369 등이다.

먼저 입출금예금상품인 OK비대면보통예금 금리는 0.6%p 상향 조정된다. 이에 따라 1억원 이하 예치금에는 연 3.3%(세전)의 금리가 제공되며, 1억원 초과분에 대해서는 기존과 동일한 연 1.0%(세전)의 금리가 적용된다. 상품은 비대면계좌개설 전용으로, 가입금액에 제한이 없지만 1회에 한해 개설할 수 있다.

중도해지OK정기예금369 금리는 0.2%p 인상된 연 3.4%(세전)의 금리가 제공된다. 상품은 3개월 단위로 금리가 변경되는 상품으로, 하루만 맡겨도 약정금리(3개월 단위 변동금리)가 적용돼 목돈 굴리기에 적합하다고 OK저축은행은 설명했다. 또한 영업점을 비롯해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등 비대면채널을 통해 가입할 수 있고, 고객당 최대 1억원까지 가입할 수 있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금리 인상기를 맞아 안전자산을 선호하는 고객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고객의 목돈 관리를 돕기 위해 정기예금 금리 인상을 단행했다"면서 "앞으로도 OK저축은행은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과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