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골프복 브랜드 랑방블랑 마케팅 강화
한섬, 골프복 브랜드 랑방블랑 마케팅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현대 서울서 10월3일까지 팝업스토어 운영하며 소비자 참여 이벤트 마련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한섬이 오는 10월 3일까지 운영할 골프복 브랜드 랑방블랑(LANVIN BLANC)의 팝업 스토어. (사진=한섬)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한섬이 오는 10월 3일까지 운영할 골프복 브랜드 랑방블랑(LANVIN BLANC)의 팝업 스토어. (사진=한섬)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 한섬이 프랑스 명품 브랜드 랑방(LANVIN)과 손잡고 지난달 처음 선보인 골프복 브랜드 랑방블랑(LANVIN BLANC)을 알리기 위해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임시 매장(팝업 스토어)을 운영한다. 랑방블랑에 대해 21일 한섬은 "랑방의 유산(헤리티지)인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기능성과 활동성을 극대화한 게 핵심"이라고 소개했다. 

한섬에 따르면, 더현대 서울 5층 실내정원인 사운즈포레스트 한가운데 꾸민 랑방블랑 임시 매장에선 골프 티(T)를 주제로 설계된 조형물, 실제 골프카트와 사진 촬영이 가능한 포토존, 미니 퍼팅존을 만날 수 있다. 뽑기머신과 퍼팅, 인증사진 올리기를 통해 골프공, 티세트, 스티커 등을 사은품으로 주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 

한섬 쪽은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엠제트(MZ)세대 성지로 자리 잡은 더현대 서울에서 랑방블랑의 이미지를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티브이(TV)와 옥외 광고, 브이아이피(VIP) 대상 골프대회 등을 통해 랑방블랑의 고품격 이미지를 부각할 수 있는 마케팅을 확대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섬은 지난달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을 시작으로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무역센터점, 더현대 서울에 연이어 랑방블랑의 오프라인 매장을 마련했다. 한섬 공식 온라인쇼핑몰인 더한섬닷컴에서도 랑방블랑 제품을 선보였다. 

한섬 쪽은 "일부 품목이 매장 개설 첫날 품절돼 바로 재생산에 들어가는 등 출시 초기부터 2040 여성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어 고급 골프웨어 시장에 조기 안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