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큐온저축은행, 서울 지하철 2호선 선릉역 역명 병기
애큐온저축은행, 서울 지하철 2호선 선릉역 역명 병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애큐온저축은행)
(사진= 애큐온저축은행)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애큐온저축은행은 서울 강남구 2호선 선릉역이 선릉(애큐온저축은행)역으로 역명이 교체됐다고 6일 밝혔다.

애큐온저축은행은 지난 6월28일 서울교통공사의 역명병기 유상판매 지하철 2호선 선릉역 입찰에서 역명병기 사업자로 선정됐다. 낙찰가는 7억5100만원이며, 기간은 오는 2025년까지 3년이다. 단, 1회에 한 해 3년 추가 계약연장도 가능하다.

역명병기란 개별 지하철 역사의 기존 역명에 부역명을 추가로 기입하는 것이다. 부역명은 출입구 역명판, 승강장 역명판 등 10종의 대상에 표기할 수 있다. 역명병기 입찰에 참여하려면 서울 시내 기준 해당 기업·기관이 대상 역에서 1km 이내 위치해야 한다.

이번 역명병기로 각종 지하철 노선 표지와 차량 안내 방송 등에 선릉역과 애큐온저축은행이 함께 안내된다.

이호근 애큐온저축은행 대표는 "유동인구가 많은 선릉역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본사와 지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더욱 쉽게 방문할 수 있도록 돕는 등 다양한 부가가치가 발생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애큐온저축은행은 이번 선릉역 역명병기를 기념해 지난 1일 최고 연 4.0% 금리의 1000억원 한도 '플러스회전식정기예금' 특판 상품을 출시했다. 상품의 기본금리는 연 3.9%이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참여를 통해 0.1%p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가입금액은 100만원 이상, 기간은 36개월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