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그룹 5개사 2022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
포스코, 그룹 5개사 2022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하반기 포스코 신입사원 채용 포스터. (사진=포스코)
2022년 하반기 포스코 신입사원 채용 포스터. (사진=포스코)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포스코그룹은 오는 21일 오후 2시까지 5개 그룹사(포스코, 포스코인터내셔널, 포스코건설, 포스코케미칼, 포스코알텍)의 2022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고 5일 밝혔다.

서류 합격 후 △인적성검사(PAT) △1차면접(직무역량평가) △2차면접(가치적합성평가)을 거쳐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이번부터 인적성검사(PAT)는 지원자들의 편의를 위해 온라인 방식으로 전환한다.

포스코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중단했던 국내 대학 캠퍼스 리크루팅 활동을 재개하고 선배사원들이 지원자들과 직접 대면해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또 리크루팅 참여가 어려운 지원자들을 배려하기 위해 온라인 상담회인 '포스코 랜선 리크루팅'도 병행한다. 랜선 리크루팅 참여 희망자는 이달 12일까지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포스코는 이번 모집에서 봉사활동 경험자, 의인상 수상자 등 상생의 가치를 추구하고, 공모전 및 창업경험자 등 주인의식과 책임감으로 매사 솔선하고 능동적인 인재를 우대한다. 또 인공지능(AI)·빅데이터 역량자, steelChallenge 수상자 등 유연한 사고와 지속적 학습으로 변화와 성장을 주도하는 미래지향적 인재 등도 우대한다는 방침이다.

포스코 채용 담당자는 "포스코는 글로벌 친환경 철강 리딩 기업으로 직원과 회사가 함께 성장하고 미래를 만들어 갈 수 있는 곳"이라며 "우수한 잠재력을 가진 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