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IFA 2022 참가···"에어메가로 유럽 공략"
코웨이, IFA 2022 참가···"에어메가로 유럽 공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 에어메가 공기청정기의 모습. (사진=코웨이)
코웨이 에어메가 공기청정기의 모습. (사진=코웨이)

[서울파이낸스 이서영 기자] 코웨이는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되는 'IFA 2022'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IFA는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로, 미국 라스베이거스 CES, 스페인 바르셀로나 MWC와 함께 세계 3대 가전·정보통신(IT) 전시회로 손 꼽힌다.

코웨이는 이번 IFA 2022에서 최근 국내에서 출시한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 및 노블 컬렉션을 포함해 공기청정기 14종, 정수기 8종 등 총 22종의 혁신 제품을 선보인다.

코웨이가 전시에서 주력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에어메가(Airmega) 공기청정기다. 

이번 전시에서 공기청정기로 '에어메가 250', '에어메가 250H'를 처음 내놓는다. 에어메가250 공기청정기는 집안 환경과 공기 오염도에 따라 자동으로 팬 속도를 조절하는 스마트 청정 기능과 직관적인 디스플레이로 뛰어난 사용 편리성이 특징이다. 하반기 유럽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해외 전용 제품 '에어메가 마이티 공기청정기'도 선보인다. 마이티 공기청정기는 작은 크기임에도 우수한 청정 기능을 갖춰 뉴욕타임즈(NYT)의 소비자리포트 와이어커터에서 8년 연속 최고의 공기청정기로 선정됐다. 유럽 알레르기 연구재단(ECARF)으로부터 알레르기 안전 인증을 획득해 유럽 공기청정기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지훈 코웨이 상품전략본부장은 "이번 IFA 2022에서 코웨이 공기청정기와 필터 기술을 소개하며 세계적 수준의 공기청정기 기술력을 인정받고자 한다"며 "동남아와 미주를 넘어 유럽 시장에서도 혁신적인 공기청정기를 선보여 유럽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