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티딜서 풍성한 한가위 준비하세요"
SKT "티딜서 풍성한 한가위 준비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K텔레콤
사진=SK텔레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SK텔레콤(SKT)은 명절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인공지능(AI) 큐레이션 커머스 '티딜(T deal)'에서 추석 선물 타임 특가 및 특별 기획전을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티딜 타임 특가 이벤트는 이날부터 9월 2일까지 5일간, 매일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티딜 앱과 웹사이트에서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SKT는 타임 특가 이벤트를 위해 작년 추석과 올해 설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안마의자·한우·홍삼·녹용·과일·화장품 등 고품격 인기 품목을, 1만원 미만의 알뜰 상품에서부터 10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준비했다.

또한 SKT는 고객들이 쉽고 편하게 추석 전용 기획 상품을 고를 수 있도록 티딜 내에 추석에 어울리는 460여개 상품을 모은 특별 기획전 페이지를 오픈했다.

이번 특별 기획전 상품의 최대 할인율은 91%로, 고객들이 온라인 최저가로 추석 선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티딜은 SKT 고객들을 위한 전용 서비스로, 실시간 온라인 최저가와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티딜은 이번 명절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대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한 브랜드 데이 및 타임 특가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해 왔으며, 그 결과 서비스 오픈 2년 만에 거래액 10배 이상 증가, 2022년 기준 매월 월간 거래액 최고치 경신 등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SKT는 티딜을 통한 중소상공인의 마케팅 지원도 적극적으로 진행 중으로, 올해 상반기 기준 티딜의 매출에서 중소상공인 업체의 매출 비중이 96%에 달하고 있다.

이재원 SKT 광고사업담당은 "티딜이 준비한 명절 이벤트를 통해 SKT 고객들이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챙기는 합리적이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