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핑크리본 캠페인 참가자 모집
아모레퍼시픽, 핑크리본 캠페인 참가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핑크 페스티벌 포스터 (사진=아모레퍼시픽)
2022 핑크 페스티벌 포스터 (사진=아모레퍼시픽)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10월 열리는 핑크리본 캠페인 '2022 핑크 페스티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핑크 페스티벌은 유방암에 대한 인식 향상과 건강한 생활을 위한 운동 문화 조성을 위해 아모레퍼시픽이 한국유방건강재단과 함께 매년 여는 행사다. 올해는 10월16일 서울 용산구 용산공원 일대에서 열린다. 

참가 접수는 핑크런 사이트에서 할 수 있고, 내달 12일까지 주어진 미션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인증하면 된다. 아모레퍼시픽은 인증을 마친 참가자 중 최종 인원 1000명을 추첨한 뒤 9월14일에 공개할 예정이다. 

핑크 페스티벌에선 필라테스와 댄스핏, 러닝까지 건강을 위한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유방 건강에 대한 관심과 유방암 조기발견의 중요성을 제고하기 위해 유방 건강상식 및 자가검진법을 알려주는 강좌도 경험할 수 있다.

핑크 페스티벌의 자세한 사항은 핑크런 공식 사이트와 핑크 페스티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기업 후원문의는 한국유방건강재단 사무국 또는 핑크런 운영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페스티벌 참가비 전액은 한국유방건강재단을 통해 저소득층 유방암 환자의 수술치료비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