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양대 마켓 인기 1위 달성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양대 마켓 인기 1위 달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라인게임즈
사진=라인게임즈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라인게임즈의 신작 오픈월드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이 지난 23일 정식 출시를 성공리에 마치며 기대작 반열에 올랐다.

라인게임즈는 지난 23일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정식 출시 당일 애플 앱스토어에서 마켓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달성했으며 24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도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기록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지난 7월 26일 진행한 사전 선단명(닉네임) 선점 이벤트에서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진행한지 하루만에 서버를 추가로 증설했다. 또한 출시 하루전에 진행한 사전 다운로드 직후 국내 양대 마켓에서 순위가 점점 오르면서 이용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에 힘입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했다.

라인게임즈는 대항해시대 오리진이 모바일 양대 마켓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기록한 것을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블루젬(인게임 재화) 500개를 선물한다. 해당 아이템은 계정 우편함을 통해 오는 31일까지 확인할 수 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모티프와 코에이테크모게임스가 공동 개발한 대항해시대 시리즈 30주년을 기념하는 타이틀로 모바일(AOS·iOS)과 PC(라인게임즈 FLOOR)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