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아그룹, 'ICT 어워드 코리아 2022' 웹사이트 품질 부문 통합대상 수상
세아그룹, 'ICT 어워드 코리아 2022' 웹사이트 품질 부문 통합대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사진=세아그룹)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세아그룹은 'ICT 어워드 코리아 2022'에서 새롭게 리뉴얼한 홈페이지가 웹사이트 품질 부문 통합대상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한국정보과학진흥협회가 주최하는 ICT 어워드 코리아는 정보통신기술(ICT) 분야의 최우수 유∙무선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올해로 19회째를 맞았다. 이번 시상식에는 총 143개 웹∙모바일 서비스 프로젝트가 출품됐고, 이 중 6개 분야에서 29개 ICT 우수 서비스를 선정 및 시상했다.

세아그룹이 2022년 리뉴얼 후 공개한 홈페이지는 △심플한 유저 인터페이스(UI) 기반의 사용 편의성 및 쉽게 예측할 수 있는 반응형 웹사이트를 통한 사용자 경험(UX) 제공 △세아 로고 마크의 모션그래픽을 통한 깔끔하면서도 심플한 시각적 아이덴티티 구현 △글로벌 철강 브랜드의 스토리텔링에 기반한 세아 브랜드 이해부터 경영활동, 철학 등을 엿볼 수 있는 카테고리 구성 등이 특징이다.

특히 페이지간의 비주얼 연계성과 적절한 이미지 활용으로 직관적 콘텐츠 구성 등 사용자 접근성, 편의성, 내용 전달력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세아그룹 관계자는 "홈페이지에 방문하는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원하는 정보에 접근하고, 세아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대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사용자 경험(UX)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세아그룹 통합 웹사이트로서 일관된 브랜드 경험(BX)을 전달할 수 있는 브랜드 소통 창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