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RPG "'질병군단장 일리아칸' 티져, 유튜브 인기 급상승 2위"
스마일게이트 RPG "'질병군단장 일리아칸' 티져, 유튜브 인기 급상승 2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24일 정식 업데이트 예정
질병군단장 일리아칸 티져. (사진=스마일게이트 RPG)
질병군단장 일리아칸 티져. (사진=스마일게이트 RPG)

[서울파이낸스 김호성 기자]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대한민국 대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공개한 신규 군단장 레이드 ‘질병군단장 일리아칸’의 티져 영상이 공개 직후 유튜브 게임 카테고리 인기 급상승 동영상 2위를 기록 했다고 23일 밝혔다. ‘질병군단장 일리아칸’은 오는 24일 업데이트 예정이다.

지난 19일 오후 6시에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티져 영상에서는 로스트아크 세계관 속 기계 국가 ‘아르데타인’을 침공한 일리아칸이 토트리치에서 힘을 되찾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모험가들이 실제 일리아칸과 전투를 펼치게 되는 레이드 전장 ‘부패한 군주의 판데모니움’이 공개됐다. 이를 통해 로스트아크 스토리에서의 질병군단장 일리아칸의 특징을 반영해 생명체는 물론 도시 전체를 잠식해가는 질병의 영향력을 화려한 연출로 확인할 수 있다.

‘질병군단장 일리아칸’은 로스트아크의 핵심 엔드 콘텐츠이자 모험가들에게 가장 많은 호평을 받고 있는 ‘군단장 레이드’의 5번째 군단장이다.

레이드 전장 ‘부패한 군주의 판데모니움’은 총 3개의 관문으로 이뤄져 있다. 노말 난이도는 아이템 레벨 1,580, 하드 난이도는 1,600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입장 가능 레벨과 난이도를 낮춰 더 많은 모험가들이 신규 군단장 레이드를 플레이하고 성장 발판을 마련할 수 있는 스페셜 모드 ‘에피데믹’도 함께 마련됐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다른 군단장 레이드와 마찬가지로 ‘일리아칸’ 역시 키워드인 ‘질병’ 테마를 전투 전반에 반영한 레이드 콘텐츠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신규 군단장 레이드에 대해 기대를 보내주신 모든 모험가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최고의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