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국내 최대 용량 14인용 식기세척기 출시
SK매직, 국내 최대 용량 14인용 식기세척기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매직, 14인용 식기세척기 터치온 프로. (사진=SK매직)
SK매직, 14인용 식기세척기 터치온 프로. (사진=SK매직)

[서울파이낸스 이서영 기자] SK매직은 12인용 '터치온' 식기세척기를 업그레이드한 국내 최대 용량 14인용 식기세척기 '터치온 프로'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터치온 프로는 기존 제품과 외형은 동일하지만 내부 적재공간 효율을 극대화했다. '4D플렉서블 바스켓'을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상하좌우 자유롭게 바스켓을 이동시켜 다양한 식기를 효율적으로 배치할 수 있다.

바스켓 높낮이 조절도 가능해 대형 곰솥이나 프라이팬, 압력밥솥 등 큰 조리 도구도 손쉽게 세척할 수 있다. 작동 중 식기를 추가할 때 전면의 '터치온' 버튼을 누르면 작동을 멈추고 문이 열린다.

고온의 강력한 물살과 스팀을 상·중·하단 위치한 3개의 세척 날개를 통해 우리나라 식기에 최적화한 각도로 분사해 세척력도 높였다.

SK매직 관계자는 "눌어 붙은 밥풀, 각종 양념과 기름 때 등을 빠르고 강력하게 세척한다"며 "두 개의 하단 모서리에 위치한 '듀얼웨이브 존'은 물살이 잘 닿지 않는 사각지대까지 빈틈없이 깨끗하게 세척한다"고 말했다.

이어 "워터케어 필터를 거친 깨끗한 세척수가 그릇 깊숙한 곳까지 강력하게 분사돼 황색포도상구균 등 총 28종의 세균과 각종 바이러스까지 99.999% 살균 세척한다"며 "식기세척기 하단 거름망에 'UV 살균' 시스템을 적용해 마지막까지 남아있는 물에서 발생할 수 있는 곰팡이 번식도 막아준다"고 했다.

세척 후엔 응축 팬이 내부 스팀을 응축해 1차 건조하고 100℃의 뜨겁고 강력한 열풍으로 한 번 더 건조한다. 건조 후에는 자동 문 열림 기능으로 식기세척기 내부에 남아 있는 잔여 스팀과 냄새를 배출해 준다.

식기세척기의 핵심 부품인 모터는 고효율의 강력한 'BLDC 인버터 모터'를 탑재했다. 저소음 코스를 사용할 경우 도서관 소음 수준인32dB(데시벨)로 국내 최저 소음을 구현해 야간에도 사용할 수 있다.

주방 인테리어의 조화를 위해 전면 도어를 교체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색상은 △뉴트럴 실버 △내추럴 화이트 △모하비 실버 △내추럴 베이지 △코랄 △그린 등이다.

터치온 프로 판매가는 159만원이다. 렌털은 월 3만1900원(의무사용기간 60개월 기준)에 이용할 수 있다. SK매직은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할인가인 139만원에 판매한다. 렌털·구매고객에게 식기세척기 세제를 제공하고 포토 후기 작성시 10만원 상당 '덴비 2종 식기세트'를 증정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