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현대오일뱅크와 최고 연 4.5% 쿠폰북적금 출시
국민은행, 현대오일뱅크와 최고 연 4.5% 쿠폰북적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KB국민은행은 오는 31일까지 최고 연 4.5%의 금리를 제공하는 'KB쿠폰북적금 with 현대오일뱅크'를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KB쿠폰북적금 with 현대오일뱅크는 선착순 3만좌까지 KB스타뱅킹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가입기간은 6개월로 월 1000원부터 30만원까지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다.

기본 금리는 연 1.9%로 △매일매일 성공 우대이율 최고 연 0.5%p(포인트) △마이데이터 우대이율 연 1.0%p △주택청약종합저축 우대이율 연 1.0%p △KB스타뱅킹 이체 우대이율 연 0.1%p를 포함해 최고 연 4.5% 금리를 제공한다.

아울러 최대 3만6000원 상당의 현대오일뱅크 주유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계좌 개설 즉시 현대오일뱅크에서 주유 결제시 사용할 수 있는 7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또 매 영업일 저축에 성공할 경우 현대오일뱅크 3000원 주유 할인쿠폰 3회, 고급휘발유 1만원 주유 할인쿠폰을 2회 제공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금융과 정유사 간 협업을 통해 높은 이자와 주유할인 혜택을 함께 드리고자 기획한 상품"이라며 "다양한 업종 및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혁신적이고 실용적인 혜택을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