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언팩] 갤럭시 버즈2 프로···디자인·사운드 향상
[갤럭시 언팩] 갤럭시 버즈2 프로···디자인·사운드 향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 비트 Hi-Fi 오디오 및 개선된 ANC···고품질 사운드 경험
전작 대비 15% 작은 크기, 인체공학 설계로 편안한 착용감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프로'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프로' (사진=삼성전자)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삼성전자가 10일 '삼성 갤럭시 언팩 2022'를 온라인으로 개최하고 갤럭시 Z 시리즈와 함께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2 프로'를 공개했다.

'갤럭시 버즈2 프로'는 24 비트 Hi-Fi 오디오를 통해 사용자에게 고품질의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콤팩트하고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하면서 전작 대비 크기가 15% 작아져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삼성의 자체 코덱 기술(SSC)로 기기간 끊김 걱정없이 고품질의 음악 전송이 가능하며, 2-way 스피커는 중저음과 고음을 분리 재생해 보다 몰입감 있고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전작 대비 개선된 ANC(Active Noise Cancelling) 기능은 외부 소음을 차단한 상태에서 고감도(High-SNR) 마이크와 AI 기반의 소음 제거 솔루션을 통해 보다 선명한 전화 통화를 가능하게 했다.

또한 TV와도 연결이 가능해 갤럭시 버즈2 프로와 TV를 연결해 콘텐츠를 즐기고 있을 때 전화가 걸려온 경우, 페어링된 스마트폰과 자동 연결되며, 통화 후엔 TV와 다시 연결돼 계속해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갤럭시 버즈2 프로는 △그라파이트 △화이트 △보라 퍼플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 예정이다.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국내 사전 파매를 진행하며, 오는 26일 정식 출시된다. 가격은 27만9000원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