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월 9900원 지포스나우 요금제 '울트라12' 출시
LGU+, 월 9900원 지포스나우 요금제 '울트라12'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시간 우선 접속 권한, 3시간 연속 플레이···횟수 제한 없이 재접속 가능
LG유플러스 모델이 지포스나우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모델이 지포스나우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LG유플러스는 자사 클라우드 게이밍 서비스 '지포스나우'를 월 9900원(부가세 포함)에 이용할 수 있는 신규 멤버십 '울트라12'를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지포스나우는 LG유플러스와 엔비디아가 제휴를 통해 2019년 9월 세계 최초로 선보인 클라우드 게이밍 서비스다. 현실과 같은 그래픽을 제공하는 '레이 트레이싱' 기술을 적용, △로스트아크 △원신 △검은사막 △아키에이지 등 인기 온라인 및 고사양 게임 400여종을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울트라 12는 게임 이용 시 최초 12시간 동안 우선 접속할 수 있는 권한을 제공하는 구독형 멤버십 상품이다. 게임 실행 1회당 최대 3시간 연속 플레이를 보장하며, 이후에는 재접속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접속 횟수에 제한은 없다. 

앞서 LG유플러스는 지난해 3월 통신사 관계없이 모든 고객이 지포스나우를 무제한 플레이할 수 있는 '베이직' 멤버십을 선보인데 이어, 올 4월에는 헤비 유저를 위한 멤버십 '울트라100'을 출시했다.

이어 라이트 유저의 니즈를 파악하기 위해 지난 6월 13일부터 7월 31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울트라12 30일 이용권(9900원)'을 한시적으로 판매했다. 리뷰 게시글을 분석한 결과, 가격과 우선접속 혜택에 대해서는 전반적으로 만족한 반면 연속 플레이 시간이 짧다는 의견이 있었다. 이에 LG유플러스는 연속 플레이 시간을 3시간으로 늘리고 정식 멤버십 상품으로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LG유플러스는 연내 보다 많은 고객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버 용량을 증설하고, '지포스나우 RTX 3080'도 지원해 4K급 게이밍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손민선 LG유플러스 게임·홈트플랫폼트라이브장(상무)은 "울트라12는 캐주얼 게이머를 위해 이용료 부담을 대폭 낮춘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이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니즈를 세분화해 맞춤형 멤버십을 늘려 나가고, 보다 안정성 있는 플레이를 위해 서버 용량도 증설하는 등 게이밍 경험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