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GS리테일, 영남대 앞에 '편의점 혁신점포' 개점
신한은행-GS리테일, 영남대 앞에 '편의점 혁신점포' 개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은행-GS리테일 혁신점포 3호점 '영대청운로점' 내부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GS리테일 혁신점포 3호점 '영대청운로점' 내부 (사진=신한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신한은행은 GS리테일과 세 번째 협업 점포인 '영대청운로점'을 개점했다고 1일 밝혔다.

영대청운로점은 신한은행과 GS리테일이 지역 선정부터 디자인, 점포 구성까지 협업해 만든 MZ세대 특화 점포다. 유동인구의 94%가 20대 대학생인 만큼 개성 있는 디자인과 주류 구매 트랜드를 반영한 'GS25 주류 차별화존' 서비스를 도입했다.

또 저녁 8시까지 화상으로 금융상담 업무를 볼 수 있는 디지털 데스크와 바이오 인증 등록시 24시간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 키오스크도 배치했다.

신한은행은 영대청운로점 개점을 기념해 고객 발송용 LMS와 영대청운로점 내 QR코드를 통해 응모할 수 있는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 고객은 영대청운로점 디지털 데스크에서 화상상담을 받은 후 GS25 모바일 상품권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3호점 영대청운로점은 GS리테일과 지역 선정부터 공동으로 신규를 추진했다는 점에서 또 다른 혁신 점포의 시작"이라며 "GS리테일과 함께 오프라인 채널에서의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