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포뮬러E 서울 이-프리' 공식 후원
하나은행, '포뮬러E 서울 이-프리' 공식 후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ESG경영 실천"···하나원큐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사진=하나은행)
(사진=하나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하나은행은 내달 13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일대에서 열리는 전기차 경주대회 '포뮬러E 서울 E-PRIX(이-프리)'의 공식 후원은행으로 참여한다고 27일 밝혔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이번 대회의 정식 명칭은 '2022 하나은행 서울 E-PRIX'다. 하나은행은 친환경 스포츠 후원을 통한 차별화된 ESG경영 실천으로 2050년 탄소중립 사회 구현을 선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시행 중이다. 하나은행의 모바일앱 '하나원큐' 이용 고객 대상으로 경기장 3층 전 좌석에 적용할 수 있는 대회 입장권 10% 단독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 △대회 초대권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초대권 △내맘적금 금리우대쿠폰 △GS엠비즈 자동차 정비 할인쿠폰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8월4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마이데이터 서비스 '하나 합'에서도 '합썸머 SPEED(스피드) 페스티벌'을 8월2일까지 진행한다. 은행·카드·보험·금융투자·캐피탈·페이머니·통신·부동산·자동차 등 9개 업권 중 3개 이상의 금융자산을 '하나 합'에 연결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대회 초대권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올린 '2022 하나은행 서울 E-PRIX'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대회 입장권 구매 시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5%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는 단독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국내 친환경 전기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지속가능한 발전·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알림으로써 진정성 있는 ESG경영이 확산되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은행은 1998년부터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은행으로 참여하고 있다. 하나원큐 K리그 및 FA컵 대회, 대전하나시티즌 프로축구단, 하나원큐 여자농구단, WTA 테니스 대회 등 다양한 분야의 스포츠 후원 활동도 진행 중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