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KB증권 '마이데이터 친구 소개'
[이벤트] KB증권 '마이데이터 친구 소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KB증권은 오는 12월까지 마이데이터 소개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KB증권 마이데이터 전용 앱 '마블링'을 이용하면 계좌개설 없이도 여러 금융기관에 흩어져 있는 은행·카드·보험·증권의 자산부터 통신·부동산·자동차까지 내 모든 자산을 쉽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이에 KB증권은 아직 생소한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주변 친구나 가족에게 소개하면서 효율적으로 자산관리도 하고 경품도 받을 수 있도록 이번 '나도 받고! 너도 받고! 같이 받자!' 마이데이터 소개이벤트를 준비했다.

마이데이터 소개이벤트는 KB증권의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친구나 가족에게 소개하고 소개 받은 친구가 이벤트 기간 내에 처음으로 KB증권 외 은행, 보험, 카드, 증권 등 타금융기관의 자산을 연결하면 소개한 사람이 소개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 된다. 단, 연결 완료 단계에 소개ID 입력 필수다.

이 이벤트는 오는 12월까지 진행되며, KB증권 마이데이터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특히, 7~8월 2개월동안 마이데이터를 소개한 사람 중 5명을 추첨해 애플워치7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자산을 연결한 친구 수에 비례해서 응모 기회가 주어지므로 소개를 많이 하면 할수록 애플워치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또한, 9~10월, 11~12월에도 2개월마다 5명씩 추첨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당첨자 이외 참여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단, 경품은 중복 당첨이 불가하며, 9~10월, 11~12월 경품은 정해지지 않았다. 이와 더불어 KB증권 마이데이터를 소개받은 친구의 경우, 9월6일까지 진행하는 '마이데이터 행운의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행운의 룰렛 이벤트는 타금융기관의 자산을 처음으로 연결하면 연결을 완료한 기관 개수에 따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므로, 첫 번째 자산연결에서 연결을 많이 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자산을 연결하면 연결할수록 보다 정확하고 체계적인 자산관리가 가능하다. 룰렛 참여횟수 최대 16회까지 제공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매일 3명을 추첨하여 갤럭시 워치4를 제공하며, 그 외 참여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KB증권 마이데이터 가입 및 이용은 MTS 'M-able(마블)'과 마이데이터 전용 앱 '마블링'에서 가능하다. MTS 'M-able(마블)', 마블링 앱은 애플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설치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